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Close
로그인 등록 이메일:Info@infinity-electronic.com
0 Item(s)

하이 레스트 어플리케이션을위한 최초의 군용 ARM 프로세서

Teledyne-e2v - First military-qualified Arm processor for hi-rel applications

LS1046A 는 1.8GHz 쿼드 코어 Arm Cortex-A72를 갖춘 NXP의 64 비트 Arm Layerscape 포트폴리오의 일부입니다.

텔 딘 (Teledyne)에 따르면이 제품에는 패킷 처리 가속 및 고속 주변 장치가 포함되어 있으며 "고성능 아키텍처와 시장 선도적 인 컴퓨팅 밀도로 인정 받고있다. 45,000 개 이상의 연산 코어 마크는 듀얼 10Gbit 이더넷, PCIe Gen3 및 SATA Gen3와 함께 사용됩니다.

이 장치는 최신 Teledyne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Qormino'컴퓨팅 모듈여기에는 4GB DDR4 메모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eledyne e2v의 그르노블 시설은 까다로운 환경에서 부품을 검사하는 전문 업체로서 LS1046A를 RoHS 및 Pb 포함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또한 Teledyne e2v의 반도체 수명주기 관리 프로그램 ( 'SLiM')의 일환으로이 장치의 수명은 노후화 문제를 피하기 위해 15 년 이상 지원 될 수 있습니다.

Teledyne e2v는 NXP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항공 우주 및 방위 인증 포트폴리오에는 NXP의 QorIQ P- 및 T- 시리즈뿐만 아니라 PowerQUICC 장치의 PowerPC 기반 프로세서가 포함됩니다.

군대 자격

NXP의 마케팅 매니저 인 Altaf Hussain은 "Layerscape 상용 프로세서의 Teledyne e2v 군사 인증 장치를 사용하여 항공 및 방위 산업 분야에서 64 비트 Arm 기반 제품을 개발하는 새로운 추세를 보았습니다. "우리는 e2v 고객이 장치의 컴퓨팅 성능뿐만 아니라 Arm을 지원하는 생태계를 활용하여 시스템 설계에 새로운 가능성을 창출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Power Architecture 칩은 고수준 응용 분야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고객은 Arm 기반 솔루션으로 전환하거나 NXP의 입증 된 Power Architecture 기반 솔루션으로 새로운 개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라고 Teledyne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