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Close
로그인 등록 이메일:Info@infinity-electronic.com
0 Item(s)

Mems 압력 센서가 착용 가능한 비누와 샴푸를 피합니다.

STM-LPS33W-MEMS-pressure-sensor

호출 됨 LPS33W, IPx8 등급 장치 내부 점성 potting 젤에 의해 보호되며, "소금물, 염소, 브롬, 손 비누와 샴푸와 같은 세제, 전자 액체 및 n- 펜탄과 같은 경공업 화학 물질에 견딜 수 있다고 주장됩니다.

패키지는 원통형 (3.3mm 직경 x 2.9mm)이며 밀봉 된 인클로저가 필요할 때 오링 사용을 쉽게하기위한 모양으로되어 있으며 뚜껑은 내식성이 있습니다.

이 회사에 따르면이 젤은 독점적 인 공식으로, 내장 된 신호 조절 ASIC과 함께 그 특성은 0.008hPa RMS의 압력 잡음을 달성합니다.


"조립시 재 납땜 응력에 대한 감수성도 매우 낮아서 ± 2hPa 미만으로 표류하고 72 시간 이내에 정상적인 정확도로 회복됩니다. "온도 보상은 0 ° C ~ 65 ° C의 온도 범위에서 ± 3hPa 이내의 정확도를 유지합니다."

STM-LPS33W-MEMS-pressure-sensor젤 성분은 약간의 미스터리이며 기계적 성질 만이 데이터 시트 (표 9)

공장 트리밍 값은 비 휘발성 구조에 저장되며 정상 작동을 위해 스위치가 켜질 때 레지스터에 다운로드됩니다. 더 이상 보정 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비 전력은 '고성능'에서 15μA, 저전력 모드에서 3μA, 셧다운시 1μA이다.

128 비트 FIFO는 최대 32 슬롯의 32 비트 압력 및 온도 데이터를 저장하므로 호스트 MCU 상호 작용의 빈도를 줄여 주므로 호스트는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전력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공급 전압은 1.7 ~ 3.6V이고2C 및 SPI 디지털 인터페이스는 로우 패스 필터와 마찬가지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대량 생산이 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