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Close
로그인 등록 이메일:Info@infinity-electronic.com
0 Item(s)

스폰서 컨텐츠 : SIGLENT SVA1015X 스펙트럼 분석기

SIGLENT SVA1015X 스펙트럼 분석기는 9 kHz ~ 1.5 GHz의 주파수 범위에서 다양한 측정을위한 매우 강력하고 유연한 도구입니다. 위대한 기본 사양은 포함 된 모든 기능 및 기능의 기본입니다. -156dBm의 매우 낮은 DANL (평균 노이즈 레벨 표시)과 다양한 RBW 필터 (1Hz - 1MHz)로 사용자는 매우 작고 좁은 신호를 볼 수 있습니다. 추적 생성기는 표준으로 포함되어있어 사용자가 케이블, 필터 및 기타 구성 요소에 대한 스칼라 삽입 손실 측정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좋은 기본 스펙트럼 분석기에서 기대할 수있는 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습니다. 그러나 SVA1015X에는 훨씬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하나는 그 동안 매우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EMI 디버깅 또는 사전 준수 측정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오늘날의 고속 데이터 디자인, IoT 디바이스 및 스위치 모드 파워 서플라이는 본질적으로 EMI 문제에 대한 많은 소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설계 전 단계에서 EMI 사전 적합성 측정 및 디버깅이 필수적입니다. Siglent는 언제든지 구입하여 설치할 수있는 SVA1015X 용 옵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옵션은 RBW 필터 세트를 특수 EMI 필터 및 준 첨두 치 검출기로 확장합니다. 니어 필드 프로브 세트 (SRF5030 (T))를 추가하면 엔트리 레벨 디버깅 세트가 완성됩니다. LISN과 결합하여 전도성 EMI 사전 적합성 측정을위한 훌륭한 설정입니다.

훨씬 더 전문화 된 기능은 벡터 네트워크 분석입니다. 이 옵션은 나중에 언제든지 추가 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S11 및 S21 측정을 수행 할 수있게합니다. 측정 값은 X-Y (dB / phase-over-frequency), 폴라 또는 스미스 차트와 같은 다양한 형식으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필터 또는 증폭기 입력 / 출력 단 또는 안테나 매칭의 그룹 지연 측정과 같은 일반적인 작업은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결과의 정확성을 완전한 독립형 VNA와 비교해서는 안되지만이 옵션의 성능은 매우 견고합니다.

1.5GHz가 귀하의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하지 않고 더 높은 주파수가 필요한 경우, Siglent의 SSA3000X 시리즈를 살펴보십시오. 비슷한 성능과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VNA 옵션은 제외됩니다. 1.5GHz 이상의 VNA 측정을위한 솔루션이 필요한 경우 www.siglenteu.com 거기에 뭔가가 있습니다.

궁금한 모든 사람, 누가 Siglent이며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Siglent Technologies는 2002 년 디지털 오실로스코프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15 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50MHz에서 최대 1GHz에 이르는 대역폭을 갖춘 디지털 오실로스코프, 절연 입력 채널이 있거나없는 핸드 헬드 오실로스코프, 기능 / 임의 파형 (10MHz ~ 500MHz), 실험실 용 DC 전원 공급 장치, 4.5 ~ 6.5 디짓의 디지털 멀티 미터, 스펙트럼 분석기 및 최대 대역폭 3.2GHz의 RF 신호 발생기 및 기타 일반 테스트 계측기 . Siglent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제품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2019 년 계획은 3 가지 이상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현재의 포트폴리오를 고성능 악기로 한편으로는 완전히 새로운 제품 그룹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Siglent는 전자 테스트 및 계측 장비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했습니다. 자사의 제품은 혁신적인 기능과 기능을 결합하여 품질과 성능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Siglent는 현재 전 세계에 3 개의 주요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첫째, 본사는 중국 심천에 있습니다. 모든 개발과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3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고용되어 있습니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산업 디자인, 테스트 및 첨단 장비 환경 실험실 등의 여러 부서에서 일하는 100 명 이상의 엔지니어와 우수한 관리 팀 및 기타 기술 전문가

미국 및 유럽의 자회사는 2014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미국 지사는 Cleveland / Solon에 위치하고 사무실 개업 이후 현재 6 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지역 판매, 서비스 및 지원 업무를 수행합니다. 유럽 ​​사무소는 함부르크 / 독일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멀리 떨어져 관리되었습니다. 2018 년 10 월부터 Siglent는 지역 직원을 고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동안 세 명의 직원이 서비스 및 지원, 판매 및 마케팅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주요 목표는 고객 및 판매 파트너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키고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모든 수리 및 공장 교정은 유럽 중심에서 현지에서 이루어집니다.

전체 유럽 판매는 공인 디스트리뷰터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고객을위한 이점은 다음 Siglent 판매 파트너가 일반적으로 멀리 있지 않으며 모든 사전 판매 및 많은 판매 후 활동이 현지 언어로 수행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Siglent 대리점을 찾으려면 당사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www.siglenteu.com -> 구입 방법.

연락처 세부 정보

SIGLENT TECHNOLOGIES GERMANY GmbH
Liebigstr. 2-20
22113 함부르크 / 독일
전화 번호 : +49 (0) -819-95946
& # x49; nf & # x6f; -e & # x75; @ s & # x69; & # x67; l & # x65; & # x6; t. & # x63; 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