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Close
로그인 등록 이메일:Info@infinity-electronic.com
0 Item(s)

Dengrove, Recom의 공간 절약형 DC / DC 컨버터 추가

이 제품들은 높은 전력 밀도와 고효율을 필요로하며 3.3W ~ 30W의 정격 전력을 갖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업계 표준 DOSA 풋 프린트 (12.19 x 12.19mm)를 준수하며 정격 출력 전류가 1.0A, 2.0A, 3.0A 또는 6.0A로 제공됩니다. 제어 IC 및 다층 보드 설계를 사용하여 최대 800W / in의 동급 최고의 전력 밀도를 제공합니다. 공간이 제한된 응용 프로그램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효율은 97 ~ 99 %이며 강제 대기 냉각없이 최대 107 ° C의 대기 온도에서 전 부하에서 작동합니다. 이 컨버터는 최소한의 소음 방출을 위해 효율적인 6면 차폐를 위해 통합 접지면을 갖춘 금속 캔에 패키지로 제공된다고 디스트리뷰터는 전했다. 또한 EN 55032 규격을 준수합니다.

다른 특징으로는 유연한 제어 및 트리밍 옵션, power-good을위한 핀, on-off 제어 및 프로그래머블 출력 상승 시간을 갖는 시퀀싱을 사용하여 파워 업 컨버터를 동시에 또는 미리 정의 된 순서로 단순화 할 수 있습니다. 3.3V 또는 5.0V의 공칭 출력 전압은 단일 외장 저항을 사용하여 위 또는 아래로 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소프트 스타트 제어 기능이있다.

디스트 리뷰 터는 테스트, 개발 및 프로토 타이핑을위한 RPM 시리즈 용 Recom 평가 보드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DC-DC 컨버터는 현재 LGA (Land Grid Array) 접점이있는 표면 실장 모듈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