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Close
로그인 등록 이메일:Info@infinity-electronic.com
0 Item(s)

Power Stamp Alliance는 호스트 CPU가 PSU를 모니터링해야하는 필요성을 줄이고 참조 디자인을 추가합니다.

PowerStapAlliance-Controller-Stamp-envelope

Alliance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Belt Power Solutions, Flex 및 STMicroelectronics)는 48Vdc-dc 변환기 모듈의 여러 유형에 대한 공동 사양을 작성했습니다.여기 사양) 그리고 주로 48V 랙 - 레벨 배전, 로컬 파워 FPGA 및 ASIC과 같은 IT 장비 및 대형 데이터 처리 설비를 겨냥했다.

Power-Stamp-Alliance-controller새로운 모듈 인 '컨트롤러 스탬프'는 앞에서 정의한'위성 전원 스탬프 '와 함께 사용됩니다. 이는 최대 6 개의 위성에 대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어 및 공급 전압 요구 사항을 모두 제공하기 위해 "호스트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어떠한 요구도없이 전력 변환을 수행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프로세서 근처의 공간이 제한적인 서버, 스토리지 및 컴퓨팅 시스템에 이상적입니다. 호스트 시스템은 컨트롤러 및 위성 스탬프 용 48V 소스 레일을 제공하기 만하면 1 차 바이어스 전압 및 2 차 바이어스 전압이 필요 없다.

PowerStapAlliance-Ice-Lake-VR13-board동시에 Alliance는 Intel의 차세대 10nm CPU 마이크로 아키텍처 (Ice Lake라는 코드 명)를 기반으로하는 프로세서에 대한 참조 디자인 보드를 발표했습니다.


Intel의 VR13 (Skylake) 프로세서 및 asics 및 FPGA 용으로 다른 참조 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가 모든 회원사의 제품에 사용할 수있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GUI)와 고전류 ASIC 및 / 또는 FPGA 칩셋을위한 새로운 참조 디자인 보드가 있습니다.

Power Stamp Alliance의 구성원은 토폴로지, 회로 및 성능의 차별화를 통해 독자적으로 경쟁하면서 표준 제품 풋 프린트 및 기능에 동의합니다.